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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레터 서비스 이용 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설문조사레터"를 제공하는 "주식회사 인포바인(이하 '회사'라 합니다.)과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이하 '가입자'라 합니다.)"와의 이용 조건, 절차,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1) "설문조사레터(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는 고객이 입력한 정보(휴대폰정보=전화번호)로 설문조사 정보를 제공하고, 설문조사정보를 웹 페이지 및 LMS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2. 2) "가입자"란 서비스가 제공되는 제휴사의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에 가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3. 3) "휴대폰정보"란 가입자의 이동통신사와 휴대폰번호를 말합니다.
  4. 4) “쿠폰지급”이란 고객이 설문조사 서비스에 참여하고 대가로 지급받는 쿠폰을 말합니다.

제 3조 (서비스 내용)

  1. 1)고객에게 발송되는 서비스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① 설문조사 참여시 제공되는 쿠폰 지급 내용
    2. ② 쿠폰지급 받을 휴대폰정보
    3. ③ 설문조사 본 내용

제 4 조 (서비스 이용조건)

  1. 1) 이용요금: 무료
  2. 2) 지급방식: 설문조사레터 가입 시 입력한 휴대폰 정보(전화번호)로 설문 조사 완료 고객에 한하여 쿠폰지급 됩니다.
    1. ※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 외 다른 고객번호로 쿠폰지급은 제한됩니다.
    2. ※ 중복으로 설문조사를 참여 할 수 없으며, 중복 발송은 차단 됩니다.
  3. 3) 최초 휴대폰 인증 이후 다른 추가 설문 조사 진행시 LMS의 알림이 발송 됩니다.

제 5조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안내)

  1. 1) 본 서비스는 무료서비스로,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2. 2) 다양한 추가 설문조사내용이 있을 시 문자/PUSH알림 등을 통하여 서비스 이용을 안내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 테이블 입니다. 분류, 수집 및 이용 목적, 수집 및 이용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분 수집 및 이용목적 수집 및 이용 항목 보유기간
필수정보 -서비스가입
-서비스알림(LMS발송)
-휴대폰번호(전화번호) 서비스 해지시까지

제 6조 (제3자 제공동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 테이블 입니다. 분류, 수집 및 이용 목적, 수집 및 이용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받는자 제공받는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개인정보 제공 항목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쿠폰발행업체 -쿠폰 발송 -휴대폰번호(전화번호) -쿠폰 발행후 3개월 후 삭제 (쿠폰 유효기간동안 보유)
  1. 1.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취득한 이용자의 정보, 접근매체에 관한 정보 또는 자료를 이용자의 동의를 얻지 아니하고 제3자에게 제공, 누설하거나 업무상 목적 외에 사용하지 아니합니다.
  2. 2. 이용자는 회사에 개인정보 제공, 이용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제공을 거부할 경우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제 7 조 (서비스 해지 및 재가입)

본 서비스는 해지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별도의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규로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1. 1) 전화를 이용한 해지: 고객센터 에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2. 2) 해지 시 추가 설문조사 알림을 받을 수 없습니다.

제 8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본 서비스는 해지 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별도의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 휴대폰 인증하셔야 합니다.

  1. 1) 본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2) 온라인으로 서비스에 가입하는 경우, 가입자가 본 약관에 대하여 '동의함'을 선택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고객은 본 약관의 내용을 이해하였고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 3) 회사는 관계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새로운 약관의 적용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고 개정약관 적용일 7일 전에 고지 또는 통지합니다.
  4. 4) 회사가 5조의 규정에 따라 변경 약관을 고지 또는 통지하면서, 가입자가 약관 변경 적용일 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고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가입자가 명시적으로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가입자가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5) 가입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약관 동의 철회)

서비스 해지 시 약관 동의가 철회됩니다.

제 10조 (해지시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① 파기절차: 이용자가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른 보유기간이 경과한 후에 삭제하거나 파기합니다.
  2. ②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 시 삭제합니다. 다만,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등이 이뤄졌음을 알게 된 때에 회사는 지체 없이 해당 이용자에게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 이용자 중 자신의 개인정보도용을 인지한 이용자가 해당 이용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탈퇴를 요구하는 경우에도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소정의 절차를 거쳐 유관기관 또는 관계기관에 그 내용이 제출될 수 있습니다.
  3. ③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 11조 (의무)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주기적으로 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단, 전쟁, 지진, 재난 등 천재지변이나 불가피한 시스템의 고장, 통신서비스 회사의 통신 두절 등 불가항력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본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책임과 손해배상)

1) 회사는 본 서비스 가입자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발생한 쿠폰발행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3조 (면책)

  1.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는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①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② 가입자가 휴대폰번호 등의 관리를 소홀히 한 경우
    3. ③ 고객이 본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이 부정확하여 본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할 수 없었던 경우
    4. ④ 회사의 관리영역이 아닌 장애로 본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5. ⑤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통신서비스 등의 장애로 인한 경우
  2. 2) 회사는 가입자 상호간 또는 가입자와 제3자 상호간에 본 서비스와 관련한 분쟁에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 14조 (분쟁의 해결)

  1. 1) 회사와 가입자간 분쟁 발생시, 회사와 가입자는 분쟁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2)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의 관할은 민사소송법상 관할 조항에 따릅니다.

본 약관은 2021년 12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